저두 곱슬에 머리 숱이 많아서 날리네요ㅠㅠ 저는 가는 곳 마다 안된다고 튕겼어요 출산하고 오랴요ㅠㅠ 병원에서도 지향하지 않는 다고...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호옥시 머리하신 분 계실까요??
머리가 곱슬이라 머리가 난리도 아니네요😭 수유하면 또 그 시기에는 못하니깐... 낳기전에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어요ㅠㅠ 33주 산모이고요:) 말기에 머리하신 분이 계실까 싶어서 질문해봐욤😊💜
댓글
23
전 24주쯤 펌하고 요번주 일욜 출산전 마지막 머리하러 가요~!! 선생님도 해도된다고 하시기도 했구요 ㅋㅋㅋㅋ
저 33주?쯤 긴 머리 펌 된 거 단발로 자르고 C컬 넣었어여ㅎㅎㅎ 긴 머리 유지하려고 했는데 자르니 시원하고 깔끔단정하네여ㅋㄱㅋㅋㄱㅋ

전 긴머리 관리가 넘 안되서 자르긴 했는데 곱슬이 심해서 사자가 돼요🥲ㅋㅋㅋ 짧으니 머리감는 시간이 단축되어서 좋긴하지만요 ㅎㅎㅎ
염색이든 파마든 병원에서도 하라고 하고 미용실에서도 임산부라 하니 신경 써 주셨지만 머리 감는다고 누워 있는게 의외로 힘들더라구여 트리먼트 한다고 5분 누워 있으라고 했는데 배아피서 숨막혀서 시간 못채우고 씻겨 달라고 했어요 😅

오호💡찐경험에서 나온 조언에 감사합니다 ㅎㅎㅎ
전 17주 염색하구 30주에 만삭촬영전 매직했어요!

저도 지금보다 더 배가 부르기전에 해야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