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암 가족력이 있기도 해서 상담받고 했어요~ 고민많이 했는데 가족을 위한 보험으로 든다생각하니 든든하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제대혈 보관 하시나요?
오늘 병원갔다가 제대혈 보관 관련해서 상담 듣고 왔는데 다들 하시나요?
댓글
9
저는 녹십자껄로 했어요~
저도 안하려구요~
저도 첫째 둘째 둘다 안했어요..!
저도 보관은 안하고 기증하려고 생각중이에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