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근 맘들…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ㅠㅡㅠ

저는 출산 2달 남은 시점부터 자택 전환 (대략 1회정도 출근)하고 있는데… 어제 오랜만에 출근해서 5시간 정도 일하고 왔더니 진짜 너무 힘든 거 있죠 ㅠㅠㅠㅠㅋㅋㅋㅋㅋ 자택할때는 조금 하다가 눕눕도 하고, 여유있게 했는데… 출근을 하니까 계속 앉아있어야해서 배 뭉침도 진짜 많이 오더라구요?? 진짜… 출근 맘님들 넘 대단하신덧 같아요 ㅠㅠ

댓글

14

  1. 33주차 아직 일해요~~ 36주까지 일하는데 진짜 힘드네요 ㅋㅋ ㅜ 그래도 직장에서 많이 배려받고 아가가 큰 이벤트 없이 잘 지내줘서 일할 수 있다는거에 감사하고 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으어어 대단하세요!! 저도 오늘 출근했는데 휴…. 넘 힘드네옄ㅋㅋㅋㅋㅋㅋ 저도 배려많이 해주셔서 감사하지만, 동시에 힘들고 ㅋㅋㅋㅋ 화이팅입니댱💕

  2. 전 자영업자라 34주에 홀서빙합니다 ㅋㅋㅋ 요새 직원구하기 왜이리 힘든가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 너무 힘드시겠어요 ㅠㅠ 빨리 직원구해지길 바래요 ㅠㅠㅠ

  3. 37주차... 담주 화요일까지 출근인데 눕눕하고싶네요ㅋㅋ ㅜㅜ

    1. subcomment icon

      으어어어 ㅠㅠ 저도 37-8주까지 자택할것 같긴한데 ㅠㅠ 대단합니다 ㅠ

  4. 전 출산 35일남았구 일 안하고 집에서만 딩굴거리는데도 힘든데........ 진짜 출산전까지 일하는 출근하는 산모분들 대단해여

    1. subcomment icon

      근데 딩굴딩굴도 힘들다는거 격공입니닼ㅋㅋㅋㅋㅋ

  5. 저도 집에서 일하는데 출근하시는분들 진짜 존경합니다ㅜㅜㅜ 예전에 같이 일하셨던 임산부들을 다시 생각하게 되더라구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그니까요 ㅠㅠ 전 하루 했는데 이렇게 힘든데… 주5일 하시는분들 또는 자영업자분들 진짜 대단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