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주차 아직 일해요~~ 36주까지 일하는데 진짜 힘드네요 ㅋㅋ ㅜ 그래도 직장에서 많이 배려받고 아가가 큰 이벤트 없이 잘 지내줘서 일할 수 있다는거에 감사하고 있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근 맘들…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ㅠㅡㅠ
저는 출산 2달 남은 시점부터 자택 전환 (대략 1회정도 출근)하고 있는데… 어제 오랜만에 출근해서 5시간 정도 일하고 왔더니 진짜 너무 힘든 거 있죠 ㅠㅠㅠㅠㅋㅋㅋㅋㅋ 자택할때는 조금 하다가 눕눕도 하고, 여유있게 했는데… 출근을 하니까 계속 앉아있어야해서 배 뭉침도 진짜 많이 오더라구요?? 진짜… 출근 맘님들 넘 대단하신덧 같아요 ㅠㅠ
댓글
14

으어어 대단하세요!! 저도 오늘 출근했는데 휴…. 넘 힘드네옄ㅋㅋㅋㅋㅋㅋ 저도 배려많이 해주셔서 감사하지만, 동시에 힘들고 ㅋㅋㅋㅋ 화이팅입니댱💕
전 자영업자라 34주에 홀서빙합니다 ㅋㅋㅋ 요새 직원구하기 왜이리 힘든가요ㅠㅠㅠㅠ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 너무 힘드시겠어요 ㅠㅠ 빨리 직원구해지길 바래요 ㅠㅠㅠ
37주차... 담주 화요일까지 출근인데 눕눕하고싶네요ㅋㅋ ㅜㅜ

으어어어 ㅠㅠ 저도 37-8주까지 자택할것 같긴한데 ㅠㅠ 대단합니다 ㅠ
전 출산 35일남았구 일 안하고 집에서만 딩굴거리는데도 힘든데........ 진짜 출산전까지 일하는 출근하는 산모분들 대단해여

근데 딩굴딩굴도 힘들다는거 격공입니닼ㅋㅋㅋㅋㅋ
저도 집에서 일하는데 출근하시는분들 진짜 존경합니다ㅜㅜㅜ 예전에 같이 일하셨던 임산부들을 다시 생각하게 되더라구요ㅠㅠㅠ

그니까요 ㅠㅠ 전 하루 했는데 이렇게 힘든데… 주5일 하시는분들 또는 자영업자분들 진짜 대단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