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넷이랑 속싸게까진만 있으면 된다고는 하는데 혹시 정말 혹시해서 아주 얇은 겉싸게 하나 구해서 같이 갈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에서 산후조리원 이동시 아기옷?
9월7일 예정일인데요 병원에서 조리원으로 이동시에 뭐입혀야되나요 ㅎ 5살터울 둘째라 첫째땐 기억도 안나고 심지어 첫째는 1월생이였어서 ㅋㅋ 배냇입히고 속싸개해주면 되려나요ㅡㅡ 슈트를 입혀야될까요
댓글
5
전 9월16일 제왕하고 5박6일입원했다 차로 10분정도거리 조리원이동인데 배냇저고리입히고 속싸개만 이동할라구요

넹 그러고보니 아기옷을 거의 준비를 안한거 같아 걱정이네요ㅠ 뭘사야할지ㅠ
병원준비물에 퇴원할 때 입힐 배냇저고리 있더라구요 ㅎㅎ 날씨가 어떨지 모르겠어요 ㅎㅎ 일단 저고리랑 속싸개랑 겉싸개 챙겨놨어요 ㅎㅎ

9월이 날씨가 참 애매해요ㅠㅋ 저도 잘 챙겨놔야 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