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주했어요~ 지금아니면 언제하겠어 라는 마음으로여 ㅎㅎ 지원될때 하려구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몇주하세요?
최대 3주 가능한데 3주하니 자부담비가 더 쎄지네요ㅋㅋ 다들 몇주하세요?? 고민고민.. 최대한 길게하는 게 좋을까요?
댓글
11
2주만 하려다가 횟수로 치니까 10일이더라구요 그래서 3주 했어요
저도 3주로 했어요 저는 2주만 하려고 했는데 남편이 그냥 3주하라고 해서,,, 나이도 있고 하니 그런가ㅎㅎ 많이 배워두려구요!
무조건 3주 하라했너여 ㅎㅎㅎ 나중에 추가안된다구
저는 조리원 2주 도우미 6주예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