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몇주쯤에 자분할지 제왕할지 알까요?

저지금 36주 2일차인데 왠만하면 자분하고싶은데 애기가 3주가량 크다고 하긴햇어요. 근데 제왕얘긴 아직까진 없거든요. 이제 막달이라 담주부터는 주마다 갈거같긴한데.. 언제 알수잇으려나요.. 선택 제왕 아닌이상 자분해보다가 아니다 싶을때 되면 제왕하는거죠? 저는 자분하고 싶어서요.. 자분하려고 생애 첫 왁싱도 맘먹고있는데ㅎㅎ 왁싱 햇는데 제왕하게된다면 허탈할거같아요ㅎㅎ 언제쯤 알수잇으려나 16일 화요일에 병원가는데 그날은 알수잇을까요?ㅎㅎ..

댓글

12

  1. 저도 37주에 내진하며 확정하겠지만 38주에 유도 하자 허시더라구요. 경산이고 첫째보다 작은 아기라 어차피 빨리 진행될거라고...ㅋ

    1. subcomment icon

      저도 다음주 19일 37주차 넘어가는데 내진해보자고 하셨는데 36주 2일에 3키로인데 체격이 작아서인디 유난히 아래로 처지고 무겁고 9월6일 예정일인데 말일쯤데 낳으면 좋겠는데…. 내진할때 아프겠죠?! 둘째랑 터울이 커서 기억이 안나요. 막상 나을때 되니 무섭고 걱정되고 그러네요.

  2. 저희 병원은 37주차에 내진하면서 알 수 있대요^^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아기가 쑥쑥 잘 컷나봐요!이번에 가면 얘기하겟네요 빌리맘님들 얘기들어보니까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제왕 확정했나용? ㅜㅜ 저희 애기도 35주차에 이미 3.6키로라 ,, 자분 못할까봐 걱정이예요 🥲

    3. subcomment icon

      아니 정말 아기가 무럭무럭 자랐네요!!

  4. 저희는 36주쯤 결정하는것같더라구요! 이번에 가면 먼저 물어보세용

  5. 왁싱하는건 자분제왕 상관없이 나중에 오로때문에라도 하는게 훨씬 편해요.

    1. subcomment icon

      아하!!!그렇군요ㅎㅎㅎ얼른 예약잡아야겟네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몇주쯤에 자분할지 제왕할지 알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