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많이하셨어요 아기도 건강하게 태어났으니너무 자책하지마세요 !! 엄마가 빨리보고싶어서 일찍 나왔나봐요 ㅎㅎ 일찍 나온만큼 더 좋은것들 이쁜것들 많이 보여주시고 건강하게 무사히 잘 크기를 바라시길🥰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 4일, 양수샘으로 제왕수술(초산)
이틀전 저녁 부터 점도 없는 분비물처럼(10원짜리 동전) 나와서 지켜보다 오늘 새벽 새는양이 갑자기 500원 동전만큼으로 커져서 냄새 맡아보니 연한 락스냄새가 나더라구요 ㅠ ㅠ 병원 문의 후 새벽 3시에 응급센터 갔습니다 ! (조금이라도 다른 분비물이라면 무조건 병원가세요ㅠㅠ) 양수검사 시 터진건 아니고 약간 새고 있는중이라 오늘 수술하자고 말씀 하셨어요 ! 터진게 아니라 응급은 아니여서 10시쯤 수술 했습니다 🙂 그 시간동안 태동검사만 5-6번 한거같아요. 36주 4일이라 미숙아고 아기가 큰게 아니라 엄청 걱정하기도 하고 자책도 많이 했어요 .. 근데 수술 시작 5분? 10분만에 우렁차게 울더라구요! 2.74 딸이에요 🙂 조금 더 품었음 좋았겠지만 그래도 얼굴보니 10개월 힘든게 다 날라가는 기분이였어요 정말 .. 태어나서 처음 느껴보는 기분 😥 전 비록 8월 베동으로 가지만 ! 임신 한 10개월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9월 베동 모든분들 순산하세요 지금까지 충분히 잘해오셨고, 더 잘하실거에요 🤍 + 제왕 후 마취 깨는중인데, 발가락이라도 계속 움직이는게 나을까요 ? 얼른 애기 보고 싶어요 ㅠㅠ
댓글
14
고생하셨고 정말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발가락 계속 움직여야 회복 빠르대요 화이팅하세요♥︎
축하드려요 그래도 건강히 잘태어나서 다행이에요 💛
아기가 언제 나올지는 아무도 몰라요 아기가 엄마아빠 빨리 보고싶었나봐요 아기 몸무게보니까 인큐에는 들어갈필요없는 거죠? 건강하게 나온게 가장 다행이고 고생많이하셨어요 제왕하면 처음 4일이 정말 아프다고 하는데 그래도 조금씩 부지런히 움직이사면 회복빨리하실꺼에요 예쁜 딸 보신거 축하드리고 몸조리 잘하시길바래요:) 제 차례도 곧 다가온다고 생각하니 저도 다 떨리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