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차에 심장소리 듣는분들도 있으니 걱정말고 조금기다리시면될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늦게 보이신분 있나요?
지난주에 아기집 희미하게 난황 봤는데요 오늘 심장소리 들으러 갔더니 아직 아기가 안보인데요.. 3-4mm 정도 보여야한다는데.. 아기가 늦게 보일수도 있는거겠죠?? 다음주 목요일에 다시 병원예약 잡았는데 원장님이 그땐 안보이면 정상적인건 아니라고 하시네요… 너무 걱정되요 p. s. 막생 6/29 배란 7/10 입니다
댓글
14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 심소 듣고왔어요☺️
막생 6/17 저 4주차에 임테기두줄확인하고 5주에 병원갔더니 아기집3미리였어요 7주에 심장소리들어보자고 하고 병원갔는데 난황만보여서 의사선생님이 일주일만더지켜보자셨거든요. 그때도 아기안보이면 안좋은상황이래서 정말 최악상황 결심하고갔는데 오늘 심장뛰는거도보고 심장소리도 듣구왔어요 8주차인데 촘파상으로는 6주 3일이네요 ㅠㅠㅠ 너무 불안했는데 .. 맘편히드셔요!!

맘 많이 졸이셨겠어요! 주수계산이랑 아가 크는거랑 좀 차이가 있나봐요~ 답글 읽고 맘이 조금 편해지네요🙂 감사합니다 ☺️

탈퇴한 유저
저랑 완전 똑같은 상황이네요ㅜ 오늘 심장소리 들으러갔는데 아기도 못보고 왔어요ㅠ 문제 있어보인다고 ㅠ 다음주에 다시 보자하시네요

저희 같이 문제없이 아가 쑥쑥커서 다음주에 보면 좋겠네요🙏
저 6주2일이에여오늘! 병원갔다왔는데 의사샘이 아기는 안보일거고 난황은 보일거라했는데 아주 작게 아기를 보고왔어요 의사샘이 빨리보이는 편이라고 하셨어요~~

축하드려요 다음주까지 잘 기다려봐야겠어요!!
움... 아기 주수알려주세요

아기주수는 아니구요 막생기준으로 6주2일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