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 4일에 갔는데 아기집만 봤어요 ㅠ 6주가 아기집 난황 보는게 확실하긴 한거같더라구요. 2주뒤에 오래서 오매불망 기다리는중 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이버 주수로 이제4주인데요

다음주토요일 딱5주쯤 병원가볼예정인데 난황까지볼수잇을까요? 너무이른가요ㅠㅠ
댓글
13

ㅠㅠ하루하루시간이너무안가네용 좋은것만 보고듣고 잘기다려봐요우리😘

전5주6일에갔는데도 못봤는데ㅠ 담주에다시예약했는데 담주도안보이면문제가될수있다해서 걱정이한가득ㅠㅠ

ㅠㅠ아가가 힘내서 잘 크고있을거에요 다잘되셨으면좋겠어요 화이팅💪💪
저는병원에 전화해봣더니 그담주에오래서 미루고미루다가 6주1일인줄알고갓더니 5주5일이더라구여 ㅠ 일주일후에가시는게나을꺼같아요!

ㅠㅠ그렇군요 시간이빨리갔으면좋겠어요ㅜ답글감사합니다😆

첫째가자꾸아파서 진짜너무 가고싶은데 못가는맘 정말이해해요 ㅠㅠ둘찌여도 건강한지 궁금한건 마찬가지인거같아요 ㅠㅠ 언눙 날짜야지나가라 ㅠㅠ힘내세용
저는 5주0일에 난황까지 봤어요

우와 저도 꼭볼수있었으면 좋겠어요~답글감사합니다😝
난황 볼수도 있구 아닐수도 있을것 같아요! 저는 임테기 역전하고 갓더니 5주3일쯤이었는데 난황까지 보였어요:)

꼭볼수있으면 좋겠오용ㅠㅠ감사합니다😊
난황을 보려면 5주정도 되야하는데 착상이 늦게될수잇어서 다담주엔 꼭보고 담주엔 볼수도 못볼슈도잇어용

오홍ㅋㅋ그렇구나ㅜㅜ모르는거투성이네요~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