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추가드려요!!👏🏻출산날까지 꼭 몸조심하고 건강하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년만에 첫 두줄이예요.

시험관 시술 6년만에 첫 두줄입니다. 엄청나게 반복된 실패에서는 열 오르고 사타구니 콕콕대고 생리통같은 알싸함 가슴 커짐.. 등 온갖 증상들은 다 겪었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착상혈을 봐서 임테기를 해보니 제 생의 첫 두 줄이네요ㅠㅠ 5일 배양 동결이었고, 이식 8일차인데도 임테기가 엄청 진해요 근데 체온이 높다거나 배가 콕콕댄다거나 그런 증상이 아무것도 없어요. 이렇게나 증상이 없는분들도 계실까요?
댓글
23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시험관 저도 2번 만에 성공해서 5주 4일이지맘 너무너무 힘든 과정이엇는데 대단하시고요 앞으로도 유지 잘 하시길 기도해요
우와 넘넘축하드려요!!!! 👏🏻👏🏻👏🏻건강하고 행복만출기원할께요!!! 🥳🥳🥳
넘넘 축하드려요🥰🥰 같은 마음인 것을 알기에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예쁜 아가가 건강하게 태어나기를 기대하면서~ 좋은 생각만 하시길❤️
와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출산하는 그날까지 건강길만 걸으셔요❤️

정말 감사해요 꾸옥맘님~ 우리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출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