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다들 드시나요?

7주차 되어가요 6주차때부터 입덧 시작하더니 점점 울렁 강도가 심해지고 특히 아침공복에 미친듯이 울렁 거리고 먹으면 잠시 잠잠해졌다가 또 울렁울렁 오후엔 지끈지끈 두통까지 ㅠㅜ 저녁 자기전에 꼭 울렁거려서 잠을 설쳐요.. 이번에 심소들으면서 입덧약 처방 받아 왔긴 했는데 다들 이정도 입덧에 약 드시나요??

댓글

16

  1. 저도잠을못자니 먹어야하나 고민이에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참지말고 드셔요 잠을 정말 푹 잔답니다 ㅋㅋㅋ 삶의질향상이에요!!! 엄마가 잘자고 컨디션좋아야 아가도 잘 크지 않을까요^^

    2. subcomment icon

      그래야겠어요 ㅠㅠ 얼굴이안좋다고 병원에서 잔소리듣고 입덧약받아왔어요.컨디션좋아야애기한테도 좋을것같아요ㅎㅎ

  2. 저 첫째때 6주때부터 입덧해서 18주까지 입덧약 먹었는데 괜찮아요~!! 입덧약 비타민성분이라서 부작용도없고 입덧으로 아가한테 무리가느니 입덧약 드시는게 나아요 ㅎㅎ 그리고 입덧하면 엄마도 고생하잖아여ㅠ 전 변기앞에서 떠난적이 없었어요~그정도로 구토나와서 입덧약 달고살앗네요 ㅎㅎ 둘째부터는 입덧없이 수월햇지만요^^

    1. subcomment icon

      토덧이셨나봐요 엄청 고생하셨겠어요 ㅜㅜ저는 그정도 심한것도 아닌대 이런느낌이 처음인지라 너무 힘들더라구용.. 저두 그냥 너무 신경쓰지말고 힘들면 먹어야겠어요^^ 감사해요 :)

  3. 부작용 있는건 몰겠어요... 결국 먹어요! 작년 첫째때도 먹었어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저녁 참다참다 먹고 잤는데 잠도 푹자고 오늘 살만해요 너무 좋내요 ..ㅋㅋ

  4. 전 먹어요 한알씩만ㅜㅜ 안먹으면 도저히 음식 입에도 못대겠어서.. 음식먹고나면 체한거처럼 속 엄청 꽉 막히고 답답하고 약간 울렁 그런건 있는데 그래도 입덧약 안먹으면 너무 울렁거려서 먹는게 낫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참다 결국 먹었더니 잠도 푹자고 오늘 아침이 살만해요 심할땐 먹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을거같아요 ㅜㅜㅋㅋ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ㅜㅜ심한 토덧은 아니지만 울렁거림때매 힘들었는데 진짜 그나마 나아요 근데 못먹어서 그런건지 약때문인지 힘이 없고 자주 졸리긴 하네요ㅎㅎ 속쓰림이랑 먹은후 체한듯 소화안되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ㅠㅠ

  5. 부작용 있다고 해서 ㅜㅜ 일단은 참아보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음 이건 처음 들어보내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