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복부팽만, 가스 증상 ㅠㅠ

안녕하세요 임신한지 6주4일됐는데 식사 조금만 해도 복부팽만이 너무 심해서 괴로워요 ㅠㅠ 가스가 가득 차서 온 몸이 답답할 정도인데... 혹시 비슷한 증상 있으셨던 분 계신가요?? 어떤 방법으로 해결하셨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참고로 유산균 열심히 먹고 있고 매실액에 탄산수 섞어서도 답답할때마다 마시고 있어요 너무 답답하면 결국 프룬주스 마셔서 강제로 장운동 시키고 있는데도 시원한 느낌은 아니구요🥲🥲🥲 제발 살려주새오..............🙏

댓글

14

  1. 저는 3주차에 임신확인했는데 그때부터 지금5주차까지 매일 그 상태네오🤣..이러다가 윗배가 찢어지는건 아닐까..?할만큼 나오는데 ㅠㅠㅠㅠ 처음엔 어색하게 불편한 느낌에 엉엉 울기도했지만 이것또한 적응이 되네요😭요즘엔 뿡뿡이 잘되는 자세를 나름대로 연구하여(?) 주기적으로 배출시키고있어요 가스의 10분의1씩 빠지는것같지만 그나마 살만해요🥲

    1. subcomment icon

      세상에 저도 그랬어요 ㅠㅠ... 저는 이젠 8주차인데 그냥 조금씩 여러번 엄청 꼭꼭 씹어먹는게 그나마 답이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근데 식사 후 만족감이 없고 짜증나욬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 후 부디 나중엔 좀 나아지길 바라며 우리 모두 힘내보아요 ㅠㅠ

  2. 물많이드시고 ㅠㅠ 과일채소 사두고 억지로 먹고있어요 가스차고배아프고 넘 불편해요

    1. subcomment icon

      ㅠㅠ그쵸 ,,,네 물 많이 마셔야겠어요 변비도 심해지는 것 같아서요 ㅠㅠ 저는 이제 2시간에 한번씩 크래커/ 일반식사 2입/ 과일 조금 먹는걸로 복부팽만은 해결봣어요 ㅠ 거의 신생아처럼 스스로 먹이고 잇어요...🥲🥲🥲🥲🙃🙃🙃🙃....가스는 확실히 덜하더라구요

  3. 저도 똑같아요ㅠㅠ 공복에는 토할거같이 울렁거리구 뭐 좀 먹으면 소화 안되구 가스차구 근데 또 돌아서면 공복되고.. 전 소화 잘되는 음식으루 조금씩 계속 먹는 걸로 해결하구 있어요.. 한시간에 한번씩먹어요 ㅋㅋ 이번에는 죽한숟가락, 이번에는 우유 한컵, 이번에는 계란하나.. 이런식으로 ㅋㅋ

    1. subcomment icon

      아하 ㅠㅠㅠㅠ 저도 아침 저녁은 두유로만 간단히 마시고 점심만 아주 쬐끔 일반식 하구 잇어요 ㅠㅠ 박소현씨랑 산다라박씨 빙의해서 한입을 5분씩 씹어요... 🥲🥲🥲🥲🥲🥲🥲🥲🥲🥲🥲

  4. 저도 계속 부글부글거리고 가스가 차요 ㅠㅠ 그렇다고 임신전처럼 시원하게 방구를 끼지는 못하네요 ㅠㅠㅜㅜ

    1. subcomment icon

      그쵸 ㅠㅠㅠ너무 답답해요 정말

  5. 저는 오늘로 6주인데 5주 후반부터 얼마나 뿡뿡거리는지 몰라요 가스가 가득차서 허리까지 아픈거 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헉 ㅠㅠ저도 허리가 아팠는데 정말 가스때문인거 같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