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허~! 저 친정 시댁 다 부산이고 저도 부산살다 진해로 이사왓어요~!! 지금 셋째 임신중이고 부산에서 출산할생각이라 부산에 다니고있는데 급할때는 진해도 다니고 잇어요 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친정이 부산이고 애기아빠랑 살 곳은 진해인데 산부인과 부산,진해 두군데 다니시는분 있나요???
댓글
6

바우처 부산에서 만드셨어욤??

저 임신확인서를 부산 산부인과에서 만들고 경산부라서 기존 행복카드에 전화로 신청해서 바우처 만들었어요~^^

그랫군요 첫 임신이라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은행가셔서 만드셔도 되구 쓰시고 계신 신용카드 있으시면 그걸로 변경해서 만드셔두되요~ 만드는건 어렵지 않아요 요즘 보니 신용카드회사 잘 찾아서 사이트에서 가입하면 임신선물도 주던데요? 그리고 올해부터는 바우처로 영양제 구매도 가능하니깐 임산부 영양제 사셔서 꼭 챙겨드세요~^^

알람이 꺼져있어서 이제 봤네요 ㅠㅠ 천사세요 빵구미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