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많이 먹어야한데요 ㅜㅜ 전 아침에 미숫가루 우유에 타먹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한식 꼭 먹어야할까요..?
입덧은 원래 심하지않았는데 고기나 밥만먹으면 소화가 하루종일 안되요ㅠㅠ 그래서 거의 빵이나 면이나 밀가루만 먹었는데 먹는게 전부 영양가가 거의없는식단이라 괜찮을까요..?
댓글
8

오!!저두 콩미숫가루같은거 좀 먹어야겠네요!!그건 생각못했네요ㅎㅎ
단백질 좀 챙겨드시면 좋을거 같네영

초기땐 계란도못먹었는데 요즘은 그나마 계란정도는 먹어서 다행이에요ㅠㅠ..
저도 반찬하고 이런게 싫어서 집에서 한식은 잘 안먹고, 통밀샌드위치나 통밀파스타 샐러드, 쌀국수 이런거 자주 먹어요!! 단백질 잘챙겨드셔야해요~!

아무래두 밀가루빵만먹다가 요즘은 통밀도 찾아먹구있네요ㅠ^ㅠ임신전에 쌀국수두그릇씩 먹었는데 임신이후에 안넘어가더라구여...🥲
괜찮아요~~ 저도 밀가루 엄청 땡겨서 먹었는걸요 ㅎㅎ

전 땡기는건아닌데 그나마 밀가루류가 잘넘어가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