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소양증이였어요? 저는 땀띠인줄 알았어요ㅠㅠㅠ 땀띠나서 가려운거고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소양증인가요??

특수부위만 가려운데 저렇게 오돌돌하게 나고 딱지까지 생겼네요 ㅠㅠ 소양증이 맞나요? 맞든 아니든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8월 마지막주에 병원 예약해서..그때까지 참았다가 의사쌤께 여쭈어봐야할까요?
댓글
10

얼른 심해지기 전에 병원가보세요 ㅠㅠ 사진보다 심해져서 고생 중이요 ㅠㅠ
엇 저랑 똑같 ㅜㅜ 전 걍 산부인과 갔더니 소양증이래여 샤워하고 심해지던데 알로에 몇번 발라주고 괜찮아졌다가 또 간지럽다가 하네요 ㅜ

헙 ㅠㅠ 더 좋아지지는 않으신거죠?? 이제 6개월 들어서는데 남은 기간동안 어떻게 지내죠……

전 잠을 잘자는편이어서 그런지 자고나면 괜찮다가 ㅜ 가끔 좀 간지럽다가.. 그래요! 다리는 좋아졌구 새로운 부위가 또 간지럽고.. 부위가 달라지지만 범위가 넓어지진 않는거같아요! 근데 임신하기전에도 몸이 피곤하면 간지러움이 올라왔던지라 컨디션하고 관계도 있을것같은 느낌이어요😭
저도 저 상태로 가려웠다가 가라앉았다가 반복해요~ 이것저것 검색해서 가려울때 젤같은거도 발라보고 보습되는거도 발라보고 그러고 있긴해요 지금은 더 번지지는 않아서 그정도만 관리하고 있긴해요

일리윤 가려움크림? 그거 바르고 있는데 나아지는 건지 모르겠어요 ㅠㅠ

저는 수시로 가려울땐 선인장 젤? 바르고 샤워하면 보습제 발라용
아유 소양증이든 아니든 더 번지기전에 얼른병원가보셔야겠어요! 저도 최근에 임신성소양증 겪었는데 첨에 생기고나서 괜찮아지겠지하고 참다가 온 전신으로 퍼뜨리기만했어요ㅠㅠ

생각해보면 엉덩이에서 허벅지 옆으로 번진 것 같아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