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소양증인가요??

임신 소양증인가요??

특수부위만 가려운데 저렇게 오돌돌하게 나고 딱지까지 생겼네요 ㅠㅠ 소양증이 맞나요? 맞든 아니든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8월 마지막주에 병원 예약해서..그때까지 참았다가 의사쌤께 여쭈어봐야할까요?

댓글

10

  1. 이거 소양증이였어요? 저는 땀띠인줄 알았어요ㅠㅠㅠ 땀띠나서 가려운거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얼른 심해지기 전에 병원가보세요 ㅠㅠ 사진보다 심해져서 고생 중이요 ㅠㅠ

  2. 엇 저랑 똑같 ㅜㅜ 전 걍 산부인과 갔더니 소양증이래여 샤워하고 심해지던데 알로에 몇번 발라주고 괜찮아졌다가 또 간지럽다가 하네요 ㅜ

    1. subcomment icon

      헙 ㅠㅠ 더 좋아지지는 않으신거죠?? 이제 6개월 들어서는데 남은 기간동안 어떻게 지내죠……

    2. subcomment icon

      전 잠을 잘자는편이어서 그런지 자고나면 괜찮다가 ㅜ 가끔 좀 간지럽다가.. 그래요! 다리는 좋아졌구 새로운 부위가 또 간지럽고.. 부위가 달라지지만 범위가 넓어지진 않는거같아요! 근데 임신하기전에도 몸이 피곤하면 간지러움이 올라왔던지라 컨디션하고 관계도 있을것같은 느낌이어요😭

  3. 저도 저 상태로 가려웠다가 가라앉았다가 반복해요~ 이것저것 검색해서 가려울때 젤같은거도 발라보고 보습되는거도 발라보고 그러고 있긴해요 지금은 더 번지지는 않아서 그정도만 관리하고 있긴해요

    1. subcomment icon

      일리윤 가려움크림? 그거 바르고 있는데 나아지는 건지 모르겠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수시로 가려울땐 선인장 젤? 바르고 샤워하면 보습제 발라용

  4. 아유 소양증이든 아니든 더 번지기전에 얼른병원가보셔야겠어요! 저도 최근에 임신성소양증 겪었는데 첨에 생기고나서 괜찮아지겠지하고 참다가 온 전신으로 퍼뜨리기만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생각해보면 엉덩이에서 허벅지 옆으로 번진 것 같아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