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앗!저도 입터져서 큰일임니다유ㅠㅠ 단백질위주식단 균형잡힌식단 저는...못하겠어요ㅋㅋㅜ 자꾸 빵, 특히 마라탕이땡겨서 일주일에 세번을 마라탕을먹었네요😭 아직 5주4일차인데 원래이런식으로 막 먹어도되는건가 싶어요.. 벌써3키로가 쪘네요🥹🥹🥹 22주까지는 아기가찌는게아니라 엄마가찌는거라는데 벌써부터 두려워요..얼마나찔지ㄷㄷ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4주2일차인데..
저 너무 잘먹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입덧할때가 아닌가요? 아님 먹덧인가..?ㅎㅎㅎㅎ 입덧이 아예 없을수도 잇는거죠?ㅎ
댓글
20

대박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매운음식은 피하는게 좋데요 >_< 전 아직 몸무게는 0.3? 그냥 제몸무게같은데 왜 배는 나와보일까요..? 분명 이거 내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입덧올때까진 우리 맛있는거 많이 먹어용 ㅎㅎ
저는 괜찮구나 했는데…아닌가봐요.. 5주 6일차인데 앉아있으면 어지럽고 차 타고 있어도 답답하고 키위가 먹고 싶어 먹었는데 울렁거리다가 방금 라면국물 조금 먹고 나아졌어요 라면 절대 안먹을테다! 했는데ㅠㅠㅠㅠ

오마낫 ㅠ 5,6주차에 대부분 다 오네요 엉엉 전 어제까지 막 드라이브도 너무 좋고.. 낮에도 혼자나가서 혼밥하구 왓는데 ㅋㅋㅋ 꼬미가 라면국물이 쫌 땡겻나보네요 ^^
저도 첫째때 6~7주부터 입질 왔어요ㅠㅋ 이번엔 3~4주차부터 속이 안 좋았고요ㅠ 입덧 1도 없는 사람도 있대요~ 부디 입덧 없으시길~ 그리고 지금을 누리며 잘 챙겨드세용~^^

감사합니당🫶🏻 오늘도 그래서 남편 출근해서~ 혼자 혼밥하러 왔어용ㅎㅎㅎ 아이한테 좋다는 콩~ 청국장과 평소엔 잘안먹는 브로콜리도 열심히 섭취했습니당^.^
저도 4주까진 괜찮았는데 5주4일쯤부터 울렁거리더니 6주 들어서니까 어지럽고 더 울렁거려요ㅜㅠㅠㅠ

와 진짜요? 아직4주면 입덧시기가 아니긴한가봐용🤰🏻 전 요즘 먹는재미가..ㅋㅋㅋㅋ 입덧증상오기전까지 맛있는거 많이 먹어야겠어요♥️
저도5주차까지 잘먹고 살만쪘습니다..^^ 6주부터 슬슬 오더라구요 입덧 지금은 죽을맛입니다ㅜ 지금잘먹을수있을때 이것저것 제발 잘드세요!!!!

ㅋㅋㅋㅋ 선배님덜 말씀대로.. 6주에 입질이 올수 있으니.. 먹고싶은건 다 먹어야겠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