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얼른 병원 다녀오시는 거 추천드려요~ 배란, 착상이 늦어져서 흐린 경우도 있으니... 걱정되면 무조건 병원이 답인것 같아요^^ 저 처음에 계류유산도 겪어보고, 두번째 임신은 에드워드증후군 고위험군 나와서 임신기간 내내 늘 불안하고 걱정 속에 살았어요ㅠ 아기 태어나고 얼마나 펑펑 울었던지ㅜㅜ 그런데 둘째 몇 년동안 안 생기다가 임신한 것 같은데 무거운거 식탁 옮긴다고 들고 하다가 배 뭉친 느낌 이틀 가더니 화유된 것 같았어요ㅠ 이때는 테스트를 안 해서ㅠ 이번에 다행히 임신됐는데... 착상기때 안마의자는 괜히 해가지고 자궁외면 어떡하나 혼자 조마조마해하고.. 그래서 6주 넘기기 전에 일찍 내원한거거든요... 그리고 임테기 블로그에 기록 남긴다고 매일 하는데 배란 10일차부터 흐린 두줄인데 색깔이 크게 진해지지 않아서 하루에 3~4번도 하다가 오히려 더 스트레스 받아서 나중엔 그만 뒀거든요ㅠ 매일하는 것보단 2일에 한 번씩 아침 첫소변으로 해보시면 좀더 진해지는게 눈에 보일 거예요. 저 임테기 역전하고 나서 3일 뒤(생예 일주일 뒤)에 병원 갔는데... 아기집 크기가 생리주기보다 일주일이 늦어서 또 걱정하다가 5일 뒤에 다른 병원 가서 촘파 또 봤는데 다행히 자기 주수 찾아가더라고요~ 근데 지금 5주차인데.. 신랑한테 코로나 옮아서 계속 타이레놀 먹고있어요ㅜㅜㅋ 이것저것 겪어보고 검색해보고 했는데요.. 어설프게 아는건 독이더라고요ㅠ 임신되고 궁금하거나 걱정되는거 있으면 무조건 병원이 정답인것 같아요^^ 혼자 걱정하시면 태교에도 좋지않으니 다녀오셔서 한시름 놓으시길요~ 정상범위 맞다면 기다리시고 또 걱정되는 거 있으시면 다른 병원 가셔도 되니까용~ 첫 진료본 선생님은.. 너무 일찍왔고 크기가 3mm대로 너무 작다고... 정상임신, 계류유산, 자궁외 세가지 확률 다 있다고 하셔서 오히려 일찍 가는게 독이 될 수도 있지만... 불안한 것보단 확인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테스트진하기...

제가 허리근육통이 제대로 와서 4일째 거동이 엄청 힘든상태입니다. 통증때문에 잠은 거의 못 자구요.ㅜ 타세놀2알씩 먹고있는데 큰 차도는 없네여 허리때문에 자꾸 배에 힘이들어가고.. 혹여나 안좋은 일이 생길까 걱정이됩니다.ㅜ 완전초기라 병원도 아직 안가봤어요.
댓글
4

위로되는 긴글 감사합니다 16일 피검사했는데 27이 나왔어요 오늘도 테스트기 아침에 했는데 진하기는 여전히 똑같습니다..ㅜ피검 한번 더해야 할까요
저도 병원에 가셔서 혈액검사로 임신수치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점점 색이 진해지고 있는것 같으신데 너무 옅어서 마음이 불안할 것 같네요. 불안한 마음 덜기 위해서라도 내일 병원 다녀와보세요!
생예 하루 지나셨는데 많이 진해지진 않았네요,, 내일이라도 병원 빨리 다녀오시는게 좋을꺼같아용.. 초기라도 피검하면 여부는 알수있으니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