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너무 귀여워요!!!! 입은 아기모습 생각하면너무 사랑스러울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아기 첫 선물!!

친구들은 미혼이 더 많구 친정식구들 중에도 저희 아기가 첫아기라 아직 아기선물같은 건 하나도 안 들어왔어요! 저희도 기대는 않고 있어서 하나씩 눈에 띄면 준비하려고 하고 있거든요 ㅎㅎ 그런데 오늘 아기 큰이모(제 친언니)가 아기 옷이라며 넘 귀여운 옷을 선물로 주었어용🥰 플리마켓에서 샀다는데 200일쯤 입힐 수 있대요 ㅋㅋㅋ 조카는 아직 뱃속에서 19주밖에 안 됐기에 내년 요맘때나 입히겠지만 그래도 너무 귀엽고 기분좋네요❤️❤️
댓글
9
넘 귀요미 옷이네요.예뽀용^^

ㅎㅎ감사해용🧡 아기옷 특유의 배바지 넘 귀엽죠
너무귀여워요!!!!!!아가옷보니 맘이같이설레네요><><

저두 첫아기옷이라 더 마음이 몽글몽글한 것 같아요 ㅎㅎ 정말 신생아때 입는 옷은 얼마나 더 작고 뽀시래기같을까요🥰
색깔 넘 취저네용 이뻐요😆💘

ㅎㅎ저도 좋아하는 색이에요! 아들+여름조합으로 아주 맘에들어요❤️
우아 손뜨개 제품인가요? 넘 귀엽고 앙증맞네요🥰 이모의 벌써 조카사랑이 보입니당!!

넹넹! 손뜨개더라구요 넘귀여워요😭 만든 분도 아기 200일사진을 이 옷 노랑색으로 입혀 찍으셨다더라구용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