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으로 자니까 허리가 아파서 그런지 자다 깨면 바로 누워서 자고 있더라구요. 크게 문제는 없는 거 같아요ㅎㅎ 나중에 배 많이 나오면 바로 누워있고 싶어도 못 눕는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잘때 자세요!!
똑바로 누워서 자도되죠? 자궁이커저서 딴딴하니 좋은자세는 아닌거같은데 워낙 버릇이되서요ㅜㅜ 저 9일있음 2차 기형아 검사하러가요!!ㅎㅎ 언재가나 기다렸는데 별일없겠죠?!! 1차 피검사 2차 피검사는 문자통보겠죠? 이번에도 입체촘파 사진 찍어주실까요?
댓글
3
옆으로 자는게 좋다고 하긴 하던데 바디필로우 사용하면 등에도 받쳐줘서 완전 똑바로는 아니고 약간 비스듬~하게 눕게되는데 그것도 편하더라구요! 저도 원래 똑바로 누워자는게 습관이라 옆으로만 자는것도 힘들더라구요ㅠ
저는 입체초음파도 찍어주시고 심장소리랑 머리크기, 허벅지길이 배둘래 다 알려주셨어요!! 그리구 개인병원이면 성별도 어느정도 알려주실거에요!! 1,2차 피검사는 일주일 이내로 문자 받았어요ㅎㅎㅎ 똑바로 누워서 자도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