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불량 증상ㅜ

오늘 딱 20주가 되었는데요 아가가 커질수록 쫌만 먹어도 소화가 안되서 죽을맛이에요ㅜㅜ 오늘 별로 먹은것도 없는데 저녁 쫌 먹었다고 속이 안좋고.. 눕지도 못하겠고.. 쓰린느낌까지 있네요ㅜㅜ 앞으로 점점 심해질까봐 두려워요ㅜㅜ 정녕 매실 텀스 말고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ㅜㅜ 입맛 좋으시구 막 음식 땡기신다는 맘님들 너무너무 부러워요ㅜㅜ

댓글

9

  1. 저는 병원서 . 처방 받아왓어요ㅎㅎ 근데 알고보니 베아제 여요ㅎ 자주말고 정말 소화안되서 토할거같을때 먹고있어요ㅎㅎ

  2. 저도 특히 저녁먹고는 자기 전에 소화가 안되서 저녁먹고 나서 효소먹어요~~ 티르티르 효소 맛있어요!

    1. subcomment icon

      다들 효소를 많이 드시네요! 저도 구매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

  3. 저도 무조건 효소요ㅜㅜ 효소제품 4군데나 먹어봤는데 입덧중 매실향 괜찮으시면 약손매실효소, 곡물이 나으면 리지스틱이나 유기농발효효소요! 전 약손매실효소 먹다가 매실향 역겨워서 곡물맛으로 갈아타서 먹고 있어요 오늘도 대용량 시켰습니다ㅎㅎ

  4. 저도 소화로 고생해서 너무 공감되네요 ㅠㅠ 맨날 소화안되면 남편이 등두들겨주거나 손주무르거나 매실도타먹고 걷기도하고 .. 미국에있는 동생도 임신해서 텀스를 줘서 먹었는데 텀스가 그나마 저는 효과가 있었어요! 근데 텀스는 소화제가 아니라는 이야기도있어서^^; 지금은 소화효소 먹고있는데 이게효과가 좋았어요. 일단 천연효소성분이여서 맘에 들기도했는데 효과까지좋아서 밥먹기전에 먹고 먹은 후에도 먹고있답니다 ㅎㅎ 가방에 무조건 들고다녀요.. 궁금하시면 톡으로 알려드려볼께요~ 선택은 열매엄마님이ㅎㅎ 저는 정말 좋았어요!

    1. subcomment icon

      앗! 소화효소는 말만 들어보고 먹어볼 생각을 못했는데..! 혹시 알려주실 수 있나요?

    2. subcomment icon

      kiwi6150 톡으로 알려드릴께요!!

  5. 저도 밤마다 속쓰림이 너무 심해서 개비스콘 처방받아왔어요.!! 쌤이 매일은 안좋고 참다힘들면 먹으라구했어요 ㅠㅜ 17주인데 울렁거림은 없지만 저녁잘못먹으면 여전히 웩웩이에요.. 매실액기스 1리터주문했어요ㅋㅋ 탄산수에 섞어마시면 점심은 넘길수있는듯해요 ㅠ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