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초 예정이신분들 아기용품?

언제부터 준비하시나요? 전 사용시기가 짧은것들 당근 몇개하고 더블하트핫딜때문에 젖병구매해놓으려고 했는데 장바구니 담아논사이 품절되서 일단 젖병꼭지만 ss 2개 s2개 구매해놓으려고 하거든요 젖병꼭지사이즈 어떻게 구매하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조리원에서 많이 사용한다던 그린맘젖병은 집에 와서 사용안하시나요?^^; 일단 새거 받은게 2개 있긴한데 젖병 6개정도면 되나요?

댓글

22

  1. 둘째여서 그런가..그냥 1월에 다 준비할려고요...첫째때도 일주일 남기고 다 준비했어요 ㅋㅋㅋㅋ

  2. 전8개 쓰니 쓸만하더라구요 젖병은 여러개 사보시고 나중에 큰사이즈 쓸때 맞는걸로 정착하세용 전 작은거쓸때 더블하트, 닥브, 모윰 써보고 큰거 살때 모윰으로 다 샀구요 젖꼭지는 첫째때 더블하트 ss 말고 s로도 애기가 잘먹길래 이번에도 s부터 준비해놓을까 싶어요

  3. 전 ss는 2개 구매해놓았어요! 일단 집에와서 물려보고 잘 맞으면 당일 추가로 시키려구요. 애기들 젖병 젖꼭지따라 호불호가 있다네요. 마미톡보니 한브랜드제품 미리 많이 사다놓지 말라고 다들 하더라구요.

  4. 다들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18주차인데 아직 룰루랄라..슬슬 해야겠네요 여유롭게해야 맘편하지 나중가서 한번에 준비하려고 하면 힘들것같네요ㅠㅠ대단하십니다요 다들👍👍

  5. 저는 거의 다 준비해놓고 빨래도 다 해놔서 조금 여유롭네요ㅎㅎ나머지 물품들은 선물 받거나 당근하면 될 것 같아서 천천히 준비하려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월초 예정이신분들 아기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