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4)코로나 확진, 확진 후 3일차

35주 6일차 예정일까지는 29일 남은 임산부 입니다. 직장에서 옮았는지 3일전부터 컨디션이 좋지 않더니 결국 확진이네요. 처음에는 열이 38.3까지 오르더니 지금은 병원처방 타이레놀 한알씩 먹고 37도~37.5도 사이 나옵니다. 인후통이 심하고 특히 자고 일어나서 목이 심하게 부었다고 느끼는데요, 병원에서 같이 처방 받은 탄툼가글 좀 하고 나니 피가래가 섞여서 나오네요 😭 백신 접종 이력 없는 임산부고 최대한 조심히 잘 넘어가자 했던게 이렇게 막달에 걸려버리니 너무 허무하구요,,, 우리 아가는 아직 태동이 활발하긴 한데 혹시라도 무슨 문제 있지 않을까 너무 걱정되고 미안해지네요,,, 태동은 그 전에도 활발했던 아가였고 지금도 비슷한데 괜한 걱정이 되어서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져요,,, 혹시 산부인과 진료를 비대면이라도 따로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이런 경험 있으신 분들 좀 알려주세요, 첫아가고 첫코로나이다 보니 아는게 없어 걱정만 한가득입니다. 답변 미리 감사 드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12

  1. 우와ㅜㅜ 저만 걸린게 아니었네요 34주 5일 어제 확진이에요 쌍둥이라서 분만 2주 앞두고 걸렸네요 열 목감기 콧물 기침 증상이 다 나타나네요 전신통도 넘 심하다는ㅠㅠㅠㅠ 우리 같이 잘 먹고 이겨내요!

    1. subcomment icon

      ㅠㅋㅋ 잘 버텨왓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걸려버리네요,,, 저는 어제 오늘 코매운 느낌도 가시질 않네요 ㅠㅋㅋ 숨을 코로 못 쉬고 입으로 쉬느라 목도 더 안좋아지는거 같고 ㅠㅠ 열 오르는거 같을때만 시간 맞춰서 해열제 잘 챙겨먹고 있어요,,! 둥이들도 잘 견디고 있을거예요 걱정 되시겠지만 마음 편안히 먹구 우리 같이 예쁜 아가 만나용!!

  2. 36주5일차 코로나 3일째 입니다ㅜㅜ 남편이 먼저확진되고 이틀후에 확진됐어요 열은 다행이 없이 지나갔고 근육통 오한 인후통 가래 기침이 심한데 오늘 유독 기침이 심해서 산부인과 비대면 진료보고 기침시럽? 처방받았어요 태동 물어보시길래 확진전이랑 다를거없이 잘 움직인다하니 너무 걱정말라하시더라요 ㅜㅜ아가는 튼튼하게 잘 버티고 있을거예요 너무 걱정마시고 열 안오르게 잘 해주세요 ㅠㅜ저희 남편이 미온수로 샤워했더니 열이 바로바로 내리더라고요 열 너무 안내리면 샤워 한번 해보세요 너무 뜨신물 또는 찬물 말로 미지근한물로요!!

    1. subcomment icon

      저랑 예정일 1일차, 코로나 확진일은 같으신거 같아요,,! 전 남편이 아직 확진 전인데 따로 격리를 안하고 있어서 남편도 조만간 걸릴지 걱정이네욥,,, 태동이 줄어든건 기분탓이였나봐요,,, 저도 오늘은 찬물 욕조에 받아서 계속 배에 끼얹어줬어요!! 아가만 건강하면 엄마는 더 바랄게 없으니까,,, 식사 잘 챙기시고 얼른 이겨내서 예쁜 아가 만나요 우리!!

    2. subcomment icon

      네ㅜㅜ같이 이겨내요 !!!입맛없음 새콤달콤한 과일 많이 드세용 ㅠㅠ힘내요!!!

    3. subcomment icon

      ❤️❤️❤️

  3. 저도 토요일 확진되고 오늘이 2일째예요ㅠ 어젠 38.9까지 찍고 근육통에 기침&가래에 죽다 살아났어요ㅠ 어제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타이레놀 먹고, 가글도 꾸준히 해줬더니 저도 오늘은 열도 떨어지고 증상도 많이 좋아졌네요~ 근데 기침은 좀 더 심해졌어요ㅠㅠ 그게 아이한테 안좋을까봐 걱정이에요. 출산직전에 걸리는 것 보다, 아이 태어나고 걸리는 것 보다 뱃속에 있을때 걸린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아이한테 말해주고 있어요. 아픈건 엄마가 할테니깐 넌 잘 놀으라고, 괜찮을거라고. 우리 같이 잘 이겨내 봐요! 입맛 없어도 밥 잘 챙겨드시고, 과일도 많이 먹구요😊😊

    1. subcomment icon

      😭 맞아요~ 아가 태어나고 걸려서 막 태어난 아가 코찌르는건 절때 못볼거 같아요 😭 엄마만 아플게 아가는 안심하고 건강하게만 자라줘,,,답변에 힘이 납니다,,, ㅠㅠ 제인님도 식사 잘 챙기시고 우리 끝까지 힘내욥!!

  4. 저도 코로나 잘 피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남편이 직원한테 걸려와서 35주에 꼼짝없이 걸리게 되었습니다ㅜ 열이 38도 이상이면 타이레놀 먹어야된다고 해서 두번정도 먹고 37도대로 계속 유지되었어요 인후통 너무 심하게 오고 결국 마지막에는 설사까지 저보다 아기 건강이 너무 걱정되서 격리해제되는 다음날로 미리 산부인과 예약을 잡았어요 그게 어제네요^^ 초음파로 보니 너무 잘 놀고! 저는 며칠동안의 설사도 살이 빠졌는데 아기는 살도 찌고 볼살이 통통 귀여웠어요! 주변에서 무적임산부라고 위로아닌 위로를.. ㅎㅎ 다들 출산때 안걸린게 다행이라고 하네요 안걸리면 제일 좋지만 이미 걸려버린거 우리 건강하게 잘 이겨내요!! 열체크 수시로 하시고 38도가 넘지 않게만 하세요! 저는 열이 오르니 몸의 소양증이 심해져서 아이스팩을 끼고 살았어요 얼른 컨디션 회복하시고 격리해제되면 아기도 만나고 오세요 건강하게 잘 있을거니깐 너무 걱정하지마시구요^^

    1. subcomment icon

      긴글 감사합니다, 저도 제가 힘든것 보다는 아기 힘들까봐 그게 너무 걱정이라서요. 아기 잘 있었다는 말씀 들으니 막연하게 우리 아가도 잘 있겠구나 안심이 되네요 😭 답변 감사합니다!

  5. ㅠㅠ 전 12주차에 걸렸었는데요 ㅠㅠㅠ 16주 안정기 돌입초에 걸려서 엄청 걱정했는데 이상 없었어요! 약 안먹고 버티고 38도 넘어가면 찬 수건으로 온몸 닦고 하면서 이겨냈어요 ㅠㅠ 일주일 후면 격리 풀리니까 일주일 후 방문 가능한지 분만병원 확인 함 해보세요! ㅠ 저도 격리 풀리고 바로 병원 달려갔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경험담 감사해요~ 태동이 있다 없다 있다 없다 하니까 괜히 걱정이 되어서 더 신경이 쓰이나봐요 😭 조금 더 힘내시고 우리 같이 순산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