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두피에만 안닿으면 된다해서 저는 12주 전에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염색 속눈썹연장이 하고 싶은데 해도 될까요?
안정기가 되면 해도 된다고는 하는데 혹시나해서요 ㅠㅠ 염색이랑 속눈썹연장 절실한데 ㅠㅠ 혹시 하신 분 ~?
댓글
8
속눈썹펌보다는 연장이 괜찮다고했어용 임신전부터 중기인 지금까지 달마다 연장하고있어요 염색은 12주되자마자 했어요
저는 16주 이후에 하는걸 추천해주셨고 20주부터가 더 좋을 것 같다고했어요 염색도 임신기간동안 한번정도 하는걸로요 ㅎ
저는 연장 달에 한번 하는 거 같아요 ㅋㅋ
전 2차 기형아 검사하고 나서 염색할라구용 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