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다 다를거 같아요 검사자체가 안되진 않을텐데 제가 가는곳은 담당교수님이 토욜에 진료 안하셔서 평일에만 가고있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토요일에 하신분계시나요?
평일에 도저히 시간이 안날것같아 주말에 가야할것같은데 가능할까요ㅠ 넘 궁금한데 병원은 지금휴무니..ㅠㅠ
댓글
9
저도 어제하고왔어용ㅎ
저도 토요일 오후2시 30분에 했어요~~ 대기없이 바로했어요!
남편이 항상 동행하고싶어해서 산부인과 진료 토요일마다 가고있어요! 1차검사도 토요일에 했습니다
저도 어제 검사하고왔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