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건 있다 없다 왔다 갔다하는 것 같아요. 아플 땐 엄청 아프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w 가슴통증있으세요?
저는 오늘 13주1일됬는데 종종 가슴이 아팟는데 오늘 유난히 가슴이 아프고 불타는거같아요. ㅠㅜ 혹시 이런경우 있으신가요?
댓글
8
전 임신전에도 생리땐 가슴이 많이 아픈데 임신하구 임신초기부터 시종일관 매우 아파요 ㅜㅜ
네네 ㅠ 저도 찌릿찌릿하게 통증이있더라구요 ㅠㅠ 아침에 일어났을때 더 그러구요 ,,
왔다갔다 하는거 같아요~ 저도 13주들어오고 쓰라린느낌나네요ㅠㅠ
저 13주5일인데 이번주되면서 가슴통증이 심해졌어용ㅜ저는 불타는 느낌보다는 찌리릿!하게 전기통하는느낌과 가슴이 딱딱하게 뭉쳐서 전체적으로아파서 살살문지르면서 풀어주고있어요ㅜㅜ

ㅠㅠ 엄마가되는길에 쉽게넘어가지는게 없네용. ㅠㅠ 아까는불타는거같았는데 저도 찌릿찌릿 따끔따끔한거같아요. ㅠㅠ 고래맘님처럼 풀어줘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