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딱 20주인데 몸무게 그대로요~~ 빠졌다가 빠진거 조금씩 회복중인데 팍팍 늘지는 않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몸무게가 많이 느셨나요?;;
입덧이 심하지 않은 편에다가 먹덧으로 온 것 같기도해서 초기에도 엄청 잘 먹었거든요.. 이제 17주정도 되는데 원래 몸무게에서 6-7키로는 찐거 같아요… 나중에 더 훅훅 찐다는데 다들 체중관리 하시나요?ㅠㅠ
댓글
21
18주고 2키로 증가했어요!
저도 16주인데 1키로 쪘더라고요. 화장실 제대로(?) 다녀오면 임신전 몸무게로 돌아오고... 화장실 빈도나 영향도 큰 것 같아요!
전 16주차 2키로요ㅠㅠ 아직 멀었는데 벌써부터 걱정이에요.
17주에용 ㅋ ㅋ토덧으로. .11키로 빠졌어요 원래 통통쓰여서 오히려좋지만. . 지금더빠지면 안된다는데ㅠㅠ 병원에서도 이제는 쩌야된다고하는데 아직도 토덧중이라 계속 빠지네요 ㅠㅠㅋ ㅋ 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