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항상 명치요 ㅠㅠ 그냥 발을 명치에 올려놓고잇는느낌이라 항상 체를 심하게하는거같고 명치가아프고 ㅜㅜ 손으로 발을 밀어봐도 비켜주지를 않아요 ㅠㅠ 주로 명지쪽이느껴지고 얼굴이라 손을움직이나싶을정도로 밑에서도 느껴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어디서 느껴지세요?
전에는 배꼽을 기준으로 위쪽에서 놀았던거 같은데 요즘은 배꼽이랑 배꼽 아래쪽에서 꼬물꼬물거려요 발로차면 갈비뼈도 아프고 하다던데 전 그런건 못느끼겠어서요 😂 아직 36주차인데 애기가 많이 내려갔나 싶네요
댓글
19
저는 34주인데 태동이 계속 배꼽부근에서만 느껴졌어요
저는 갈비뼈가 다나간거 같아요 멍들었는지 웃을때도 아프네요~ㅠ
저는 위아래옆 전부 다요... ㅠㅠㅠ 애기가 기지개피면 죽을맛이에요 ㅋㅋㅋ

우와 기지개도 느껴지세요?ㅋㅋ 신기해요 ㅋㅋ

내 ㅠㅠㅠ 진짜 엄청 아파요... 갈비뼈도 나갈거같고 방광도 아프고 .. ㅠㅠ 댓글쓰고있는 지금도 엄청나게 돌아다니네용🫠🫠
저는 35주차인데 갈비뼈 양쪽으로 느껴져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