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었어요!!! 지금은 37주이지만 나의정원님처럼 저도 아이가 조용했어요 지금도 조용해요 ㅋㅋ 제주변 지인들은 갈비뼈가 부셔질거같다 태동때문에 너무힘들다 그러는데 저는 아이가 너무 조용해서 걱정했거든요 ㅠㅠ 이래도되나... 왜 우리아이만 쎄지않지? 했는데 의사쌤이 크게신경안쓰시더라구요 태동이없는거아니면 갠찮다고하셨어요 그래서 지금 다시생각해보면 태동이 너무심했다면 제가 더 힘들었을거같아요 ㅠㅠ 조용한 아이에게 감사하더라구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약하고 조용한 분 있으신가요?
33주 곧 34주 산모입니다 태동이 너무 세다는 글은 많이 보았는데 얌전하고 약한 분들도 있나요 저는 스윽스윽, 꾸울렁, 이정도(?)의 약하게 두세시간에 한번씩 느껴요 두시간에 열번 까지도 안가는 것 같구요 다들 이맘때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지난번 검진때 태동검사 정상이었는데 매일 걱정되네요
댓글
7
저도 33주4일 딸인데 지금까지 쎄다 느낀적은 없어요! 항상 약한거같아요:-) 방광만 좀 건들면 이제 찌르르 아프긴해요ㅠㅠㅋㅋ
33주 차 딸둥이인데 저희 아가들도 태동 여태까지 두세 번 정도 윽 소리 나게 차고 그 뒤로는 그냥 꿀렁꿀렁 쓱 지나가요~ 저는 경부 길이 때문에 입원도 해서 태동 검사 여러 번 받았었는데 그때마다 태동은 정상이라고 하셨어요~ 또 초음파 보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더라고요!
태동약한사람 저요!!!ㅎㅎ 34주까지는 진짜걱정많았어요 근데 지금 36에서 37주 넘어가는데 태동이 훨씬 활발해졌엉요 병원에서 별말없이 건강하다면 별일없는걸꺼에요~~
이때쯤이면 태동이 많이 둔탁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걱정되서 병원가서 확인했었어요..ㅠㅠ 근데 아가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희 애기도 태동이 막 극성맞게 있는게 아니라서 중기때도 여러모로 걱정 많이했는데 아가는 건강하게 잘 지내주고 있었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초코나 달달한거 드시면 애기가 잘 놀아주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