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주 쯤 되면 아차 싶으실겁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뭐가 젤 힘드세영?
저는 35주차이구용! 일단 꾸준히 운동을 해서 그런지, 다른 산모들에 비해 컨디션은 좋은편인 것 같아요! 하지만 막판 되니 불편한게 슬슬 생기네요 ㅠㅠ 허리통증도 가끔오고, 종아리 쥐도 나고 흑흑 무거운것도 못들겠규… 저는 무엇보다 체력이 계속 떨어지는게… 너무 힘들어욬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일 조금만해도 지쳐버리고, 잠깐 놀러 나가도 지쳐버리고 ㅠㅡㅠ 운동으로 계속 체력 끌어올리는데도 매주 계속 떨어지네요 흑흑 다들 뭐가 젤 힘드세요?
댓글
46

어앗 너무 무서웡데요 ㅠㅠㅋㅋㅋㅋㅋ
저도 33주4일차인데 발뒤꿈치 통증이생겨서 너무아파요ㅠㅠ 주6일 30분씩 홈트하는데도 이제 컨디션이 예전같지않은 기분이라 조금 슬퍼지네여🥲그래도 아침저녁으로 식후 걷기운동 25-30분씩 나눠서 해주고있어요!

와 매일 꾸준히 하는거 정말 힘든데 ㅠㅠ 전 어제 오랜만에 야외걷기하고는 밤에 기절했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발뒤꿈치 저도 흑흑 계속 만져서 풀어주고 프발가락 운동하고았오요
37주차...허리통증이요ㅋㅋ 소변은 지금까지도 엄청 자주 가는데 허리통증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네요.ㅜㅜ

전 다행히도 허리는…나름 괜찮은데 ㅠㅠ무셔유ㅓ요
저는 밤마다 잠을잘못자요...등,허리가 왜이리아픈지 마귀가 껴있는듯한 느낌ㅜㅜ

위가 안좋으면 어깨랑 등쪽이 뭉친데요 ㅠㅠ 플러스 아가 몸무게 ㅠㅠ흑흑 저도 등쪽 뭉쳐서 맨날 폼롤러 해요
저는 불면증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이 안와서 맨날 3시에 깨요..

전 불면까지는 아닌데 가끔 잠 안올때가 있더라구요 ㅠㅠㅎ

아이구 ㅠㅠㅠㅠㅠㅠ근데 호랑맘님 저랑 인스타 친구가틈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