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너글로 준비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욕조 다들 뭐로 준비하셨나요?!
저는 9월말 예정인데요 다들 욕조는 뭐로 준비하셨나요?! 말랑하니 3종세트도 괜찮아보이는데 바닥에서 씻기는거라 힘들거같아서요ㅠㅠ 친구가 아이팜 스탠딩욕조 무리안가고 편하다고 본인은 뽕 뽑았다 할 정도로 잘 쓰고 있다고해서 그것도 리스트에 넣어두긴 했는데 말랑하니랑 아이팜 둘 중에서 뭘 살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신생아때는 2개를 준비해야한다는 말도 많이들 하셔서 어찌 준비해야하나.. 뭐하나 쉽게 준비할수있는게 없네요ㅠㅠ
댓글
16
치코 버블네스트 샀어요. 엄마의 허리는 소중하니까요.ㅋ
저는 목욕용은 톨스토이로 샀고 헹굼용은 일반 다용도통으로 샀어요 ㅎㅎ
온다베이비? 삿어용 ㅎㅎ
저는 센스2030 대야 2개 샀어요 쿠팡에서!! 개당 8천원 정도인데 신생아때는 사용하기 좋다고해서용 온다베이비 욕조도 구매 하나 더 할 예정이에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