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첨부터 제왕 선호 안하는 병원은 안갔어요 😂 무조건 제왕이라서 .. 가자마자 제가 말씀드렸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선택제왕 하신 분들은
선생님이 먼저 제왕할건지 자분할건지 물어보시고 선택제왕으로 말씀드린건가요! 아니면 물어보기전에 먼저 말씀드린건가요..? 저는 37주인데 아직까지 어떻게할지 말씀이 없으셔서,, 제가 먼저 얘기해야될까용
댓글
2
먼저 말씀언제하시려나 좀 기다렸었다가 33주쯤 제가 먼저 얘기했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