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름세일할때 겨울 외투만 두개삿어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겨울에 패딩이요
서울이라 추워서 11월부터 3월까지는 패딩입을거 같은데 배가 만삭일텐데 패딩 어떤걸 입어야할지.. 배나와서 잠그고 다닐 수 있을지.. 가지고 있는 패딩이 다 배 나오면 절대 입을 수 없는거라.. 임부용 패딩 같은거 사실건가요? 아기 낳으면 못입을텐데요.. 지금 여름인데 이 생각하고 있어요ㅋㅋㅋ
댓글
12
전 신랑꺼 입고 다닐거예요ㅋㅋ작년에 임신전에도 신랑꺼 따뜻해서 그거 입고 다녔어요ㅋㅋ
저도 막달 출근룩 걱정해요 ㅋㅋ롱패딩 오픈이지않을까욬ㅋㅋ
와우 벌써 패딩까지 생각하시다니! 증말 부지런하세요👍👍👍 겨울에 만삭인 경우 옷 사기 돈 아까우면 남편옷 입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ㅎㅎㅎㅎ
아 그러네요... 생각지도 못했네요 ㅎㅎ 전 출근을 해서 옷을 사긴 해야겠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