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좀 어지러운거같아서 그냥 일찍 먹고있습니당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어지럼증
요즘 가끔 두통이 있었는데 어제부터 누워있다가 일어나면 한동안 어지럽네요ㅠㅠ 철분을 지금부터 먹어야하나 고민되네요
댓글
8
저 초기부터 계속 먹고 있어요ㅠㅠ 15주차인데 출근 길 보도블럭이 영화 인셉션처럼 막 움직이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ㅠㅠㅠ 앉았다 일어날때도 힘들고… 철분 꾸준히 먹고 있는데 14-15주 특히 어지럼증땜 힘드네요🥲
저는 13주때 어지럽다고 병원 내원했더니 지금 시기가 두통이많이올때라고 하셨어요. 기존 빈혈수치가 괜찮았다고 아직 안먹어도된다 하시더라고요. 아가가 자라면서 피가 자궁으로 먼저가서 일어날때 어지러울수있다구 하셨어요. 곧 철분제를 복용할시기긴한디.. 임신후 변비가 생겼는데 철분제먹음 더하다고 해서 걱정되요.ㅠ
저는 원래 빈혈이 심했는데도 철분을 안먹었거든요 병원에 입원했을때 철분제 맞고 했는데 애기가지고 나서 더 빈혈이 심해져서 아예 앞이 깜깜해서 안보이고 머리도 너무 어지럽고 아프고 못걸을 정도여서 1차 기형아 검사하는날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심하다고 철분 복용하리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보건소에서 받은거 일단 먹었는데 변비가 생겨서...2번 먹고 안먹어요..ㅜㅜ

저도 어지럼증 심해질까봐 걱정이에여ㅠ 변비 덜생기는게 액상철분이라구 하더라구여. 저도 액상으로 사두긴했어영. 액상으루 한번 드셔보세여

액상이 흡수가 빠르긴해요 저는 보건소에서 받은거 급해서 바로 먹었거든요ㅜㅜ
철분 드세요!!

넹!!그래야겠어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