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트러블 잠깐 나고 괜찮아지더니 12주차되니까 다시 피부 안좋아졌어용.. 수분크림 듬뿍 바르고 건조하지않게 관리중이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6일차) 얼굴 트러블ㅠㅠ
오늘 1차 기형아 검사를 받았는데요.. 활발하게 다리를 완전 쫙쫙 벌리며 놀아서 누가봐도 확실한 아들을 확인 했습니다~ 딸을 원했으나.....아들...기대되네요~^^;; 근데 아들이여서 그런지 임신 확인 순간부터 트러블에 스트레스 받아요ㅠㅠ 선크림만 바르고, 마스크 착용 후 사무직인데요.. 청결에 관리를 한다해도 트러블이 호전이 안되네요ㅠ.ㅠ 혹시 트러블 있으신분들 어떻게 관리 하실까요~~~~????
댓글
6

트러블나서 일부러 가볍게 발랐는데... 저두 건조하지 않게 관리를 좀 해봐야겠어요~~
저도 13주차부터 트러블 엄청 올라와요 ㅠㅠㅠ

저는 초기부터... 또르륵;; 우리 힘내봐욥!!!!
저는 어성초 비누. 어성초 스킨, 세럼 바르구 수분크림 듬뿍듬뿍 발랐더니 .. 이제 좀 나아졌어요~

저도 한번 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