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하혈...ㅜㅜ

도와주세요ㅜㅜ.. 현재시각 새벽 5시20분에 쉬싸고 닦는데 피가묻어나왔어요..콸콸생리혈정도는 아닌데 휴지에 계속 묻어나와요 ..배통증은없고 아랫배는 코콕 땡기는느낌이 지속되고 있어요 연휴간 첫째데리고 워터파크 다녀왔는데 무리를 해서 그런가.. 물에는 안들어갔구요! 지금 12주 3일차인데 너무 무섭습니다.. 이전에 계류유산으로 보냈거든요ㅜㅜ이런분 계시나요 바로 병원가야하나요ㅜ 이런저런생각이 ..

댓글

9

  1. 저도 딱 12주에 하혈했어요 ㅠㅠㅠ 다리를 타고 내려서 응급실 가고 그랬는데 오진으로 애기 심장 안들린대서 기절할뻔하구요 다니던병원에 갔는데 너무 잘크고있고 거기서 울다가 성별알고왔어요 ㅋㅋㅋㅋㅋ 우뚝이 엄마님 다행이에요 엄마 놀래키는 애기지만 잘 크고 잘 놀아서 무서웠죠?ㅎㅎ 다잘될꺼에요 😄😄😄

    1. subcomment icon

      혹시 며칠 그러셨나요ㅜㅜ? 저 저때 새벽에 나와서 담날안나오다가 병원가서도 애기잘있다고 얘기들어서 안심했는데 지금 똑같이 또피가 묻어나왔어요ㅜㅜㅜ이유가뭘까요 아랫배도 하루종일 지끈지끈 땡기고 쿡쿡쑤시는데 영.. 불안해서 미치겠어요ㅜㅜ

  2. 넵 감사합니다! 지금 병원가보려구요!!🙂잘붙어있기룰. .🙏

    1. subcomment icon

      꼭 안전히 잘있기를 바라용 병원진료 잘하시구 우뚝이 괜찮다는 소식들려주세용~

    2. subcomment icon

      우뚝이 잘있네요!ㅜㅜ 심장소리도 우렁차고 발길질도 뻥뻥하네요!! 맘님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헝 가서 목투명대도 검사했는데 정상범위나왔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3. 몸이 힘들었을 때 묻어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12주차 쯤 묻어나서 넘넘 걱정되서 병원 검진 갔을 때 물어봤었어요! 잠깐 그러는건 괜찮으나 계속 지속되면 바로 병원에 오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 주에 물놀이 같지 않은 물놀이를 했었어요ㅎㅎ;; 이동시간도 있어서 아마 몸이 힘들었던 것 같아요ㅠㅠ 혹시 모르니 오늘 하루종일 그러거나 양이 많아지면 병원 가보세요~ 괜히 안좋은 생각 오래 하는 것 보단 병원가서 확실한 이야기 듣는게 맘 편하긴 하더라고요~

  4. 피가 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데요, 저도 12주에 피가 엄청 쏟겼는데 용종때문이었어요. 다행히 애기한테는 문제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른 이유일수 있으니 너무 걱정 마시고 침착하게 기다리다 내원해보세요.

  5. 불안하시면 병원가셔서 진료받는게 나을것같아요ㅜ

    1. subcomment icon

      어머 이시간에 일어나신분이..ㅠ네 지난글들 찾아보니 하혈하신분 괜찮타하셔서 병원문열면 내원해보려고 합니다ㅠ엉엉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2주차 하혈...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