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댓글보니 2차 기형아 때 가서 여쭤봐야겠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복용 언제까지할까용?
보건소에서 지급받은 엽산에 12주까지라고 되어있더라구요~14주인데 계속 복용중인데..혹시 지나치게 먹으면 부작용이나 문제점있을 수 있을까요?다른분들은 어떻게 드시고 계시나용?
댓글
7
아~주신 의견들을 보니 지금으로선 꾸준히 먹는방향으로하고 16주 기형아검사 2차하러갈때 여쭤봐야겠네용 모두 답변 감사합니당!
병원에서 12주 1차기형아검사할때 엽산계속드시고 2차기형아검사하러오는 16주부터 철분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
저도 14주인데 아직 먹고 있어요ㅋㅋ 한 16주쯤 철분제로 갈아탈 생각인데 그때 병원가면 물어보려구요~
저두 12주 이미 지났는데 계속 복용하구 있어요ㅎㅎㅎ13주까지는 먹으려구 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