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닐까용?ㅋ부럽부럽~~ 저 12주6일차인데요~ 저도 오늘 내원했는데요~저정도 쩍벌이었는데 누가봐도 아들인게 보이더라구요~~ 그건 숨길수가 없더라구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이르겠지만 봐주세요 🙏🏻
12주4일차에요!! 아직 아들인지 딸인지는 이르긴하지만 참견 많이 부탁드려용 🙏🏻!!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