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목투명대

1차 기형아검사 목투명대

12주6일차 1차 기형아검사 했는데 목투명대가 NT2.26mm입니다ㅠ 현재 병원에서는 정상이라고는 하지만... 안정권은 아닌듯 해서요... 어디는 2.5mm만 되어도 위험군이라고 하는글도 봐서리ㅠㅠ 그러다보니.... 맞게 측정한게 맞을까? 화질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닐까? 13주2일로 주수보다 커서 그런가? 별생각이 다들어요ㅠㅠ 검색해보면.. 다들 1mm미만이거나 높아도 1mm중반대 인것 같은데.. 걱정이네요ㅠㅠ

댓글

7

  1. 병원에서 정상이라고한거면 걱정하지 마셔요! ㅋㅋㅋㅋ 저희 원장님도 저한테 쓸때없는 걱정 하지말라고., 걱정 사서한다고 ㅋㅋㅋㅋ 헛구역질할 때 배땡기는거 괜찮냐고 물어봤는데ㅠㅎ ~ 콧대도 보니까 높은데요?! 전혀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1차기형아 검사할 때 목투명대+ 콧대도 본다고 하더라구요~~ 다운증후군이면 콧대가 낮다고 하더라구요!!!!

  2. 저두 오늘 오후에 검사하러가는데 긴장 바짝이에요ㅜㅠ

  3. 안정권이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너무 걱정되시면니프티하시고 결과보고 아가믿고 맘 놓으셔요~

  4. 저도 2mm 나와서 보통 0.후반~1미리대 나오던데 저만 높게 나온것 같다 걱정된다 하니, 3mm이하니까 충분히 정상범위라고 걱정말라 하시더라구용 ㅠㅠ 저는 일단 믿고 다른 검사는 안했어요

  5. 저는 그래서 융모막 검사햇어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