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통 없이 못사는 1인입니다ㅠㅠ 못먹고 토하는거보다 침 뱉어내는게 젤 그지같아요…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침덧 있으신분 ㅜ
어제부터 침덧으로 밤마다 고생중이에요 ㅠ 침이 삼키고 싶지 않고 침이 마구마구 입에 고여요 ㅠ ㅠ 15주4일째라 먹덧이 좀 줄어드나 싶었는데...ㅜ ㅜ 좀 진정완화되는 방법 아시는분 ㅜ ㅜ
댓글
6
저 10주에그러다가 12주때 괜찮아지던데..ㅜ 에고...힘드시겠어요. 침이 빨리고이기도하고 삼키기도 역겹고ㅜㅜ 진짜 미치는줄알았어요 탄산수먹으면 그나마나은데 그때 뿐이더라구요.. 아후...
저도 요새 자꾸 입에 침이 고여서 넘 힘드러요ㅠㅠ이상하게 저녁되면서 더 심해지는거 같더라구요...그냥 뱉을수밖엔 없는거같아요ㅜㅜ

저도 저녁에 미쳐요 ㅠ ㅠ그나마 방법 알아낸건 배게 약간높게하고 누워있는게 전 좀 낫더라고요 ㅠ
저도 침덧으로 미쳐요.. 침덧은 완화방법이 없는거같아요😭😭😭😭😭 침통들고다니면서 뱉는수밖에..진짜 미치겠습니다 저도 하필 침덧이야😱

ㅜ ㅜ진짜 먹덧 양치덧 침덧까지 아주 난리네요 힝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