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훅시 벌써 숨차시는분들 있나요?

이제 12주차 들어섰구요, 배도 안나왔는데 8주차쯤 부터 누워있다가 갑자기 일어나면 가슴이 답답하니 숨이 차더라구요 ㅠㅠ 혹시 이러신 분들 계신가요?? 저만 이상한건지 대부분 느끼는건지 궁금하기도 하구 불안하기두 해서요 ㅠㅠ

댓글

8

  1. 저 가끔 심장이 벌렁거리는거 같고 숨차서 여쭤봤더니, 혈액양이 기본적으로 많이 늘어서 그럴 수 있다고 하셨어요!

  2. 저는 계단 오를때 쫌 숨차요 남편잡고 올라가거나 천천히 올라가고 그러는데 마스크 쓰고 있으니 더 숨차더라구요 ㅠ

  3. 엇 누워있어다가 갑자기 일어나면 생기는 증상이라면 저랑 똑같은데 저는 신경내과가서 검사받고 왔고 기립성빈맥증으로 나왔어요.. 일어났을때 혈액이 머리까지 후딱안가서 혈액 보내줄라고 심장이 빨리 뛰는거라고했고 누워있을땐 심박수80BPM 일어나면 120BPM 두 심박수 차이가 30이면 정상인데 저는 살짝 높은편이라고 임부라 약물치료는 못하고 물 많이마시기 유산소운동 천천히 일어나기라는 답변 듣고왔어요 (제가 물을 약먹을때말고는 안먹거든요ㅠㅠ 그 뒤로 1L이상 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물을 많이 마셔야 혈액이 많이 생긴다나 뭐라나..ㅠ)

  4. 저도 그래요.. 조금만 걷고 계단 하나 올라가는게 이렇게 힘들었느 싶을 정도로 ㅠㅠ 숨이 차네요😣

  5. 저도 엄청 숨차요ㅠ그냥 걷는건데도 헉헉되고 심장이 엄청 뛰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훅시 벌써 숨차시는분들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