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거의 1~2달 설사하고있어요ㅠㅠ 담당쌤한테 여쭤보니 열나거나 하루에 설사를 대여섯번 한다거나 그런게 아니면 호르몬 때문일 수 있다고 식단 조절 하라고 하는데요🥺.. 전 어느날은 죽먹어도 설사하더라구요ㅠㅠ 최대한 찬거,밀가루는 안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계속 설사 ㅜ
임신 하고 나서는 계속 설사인 거 같아요 그렇다고 딱히 음식을 잘못 먹은 거 같지는 않은데 잦은 설사.. 문제 될까요?
댓글
5
저도 설사하고 배도아파서 병원 내원했는데 일단, 밀가루 과자 유제품 날음식 먹지말고 그래도 설사가 지속되면 다시내원하라고 하셨어요. 식단바꾸고 괜찮아졌어요! 혹시 식단에문제가 없다면 병원다녀오세용~~

아 제가 밀가루 과자 유제품은 다 먹고 있네요.. 그래서 그런가봐요 ㅠ

한번 식단조정하고 상황한번보셔요. ㅠㅠ 저도 요즘 라면과자 우유까지 달고살았어서..^^
저도그래요ㅡ 정말 지긋지긋.... 원래 과민성대장이긴 햇는데...너무해요. 담당의한테 물어보니깐 괜찮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