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 12주에 엄청 심했던것 같아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w1d 질쪽 통증
3일 전부터 질쪽이 콕콕 쑤셔요ㅠ 원래 그런가요..?ㅠㅠ
댓글
4
저도 느껴요! 밤에 자려고 누우면 더 잘느껴져요~ 이것도 증상이겟거니하고 큰 걱정은 안하는데 이번주 검진때 물어볼려구용~ 쏠라맘님도 너무 걱정말아요!
증상이 각기 다른가봐요ㅠㅠ 저는 가끔씩 있어요~ 지금 15주차인데 그 전에 자동차 오래 타는 날이나 평소에 갑자기 쪼금씩 쑤시더라고요. 그 당시 병원에 문의했을 땐 자연스러운 반응이라고 했어요. 혹시 모르니 다음에 검진가실 때 문의해보세요~
15주차인데도그런느낌있어요. 어쩔수없나봐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