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먹어요 ㅜㅜ

안녕하세요! 오늘로 6주 0일차 되었습니다! 다른분들 글만 보다 직접 질문하려고하니 매우 떨리네용🙊 입덧은 따로 없는듯한데.. 저는 배불러도 계속 입이 심심해요 먹덧인가? 싶어서 증상 찾아보니 먹덧은 안먹으면 속이 울렁거린다는데... 저는 속은 울렁거리진 않구요 아침에 우선 배가 너무 고프고 점심도 많이 먹게되고 간식도 계속 찾게되는데 이것도 입덧증상 중 하나일까요ㅜㅜ? 임당, 비만 등등이 너무 걱정되네요

댓글

6

  1. 부럽네요ㅎㅎ저는입맛이 없어서 3키로나 빠졌어요 ㅠㅠ 과일이라도 간식으로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ㅎㅎ 너무살이 갑자기 쪄도안좋다고하니 조금 조절해서 드세요~

  2. 으악 저도어제까지엄청먹었어요 근데오늘아침 샌드위치먹고 다토햇네요ㅠ

  3. 저랑 똑같아요ㅠㅠㅠ입심심해서 뭔가 계속먹으니 살만찌고 스트레스 받네요 지금와중에도 라면끓여먹고왔어영

    1. subcomment icon

      저도 몇일전 새벽3시에 라면영상 우연히 보고...끓여먹었어요

  4. 아직 입덧은 아니신것같구요! 저두 계속 배고프고 그러더라구요 소화도빨리되고 배부르게먹고도 한시간도안되어 바로꼬르륵 소리나고 ㅎㅎㅎㅎㅎㅎ소화가빨리되고 배고픔도 뱃가죽에 달라붙는듯한 엄청난 배고픔 마니느꼇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배는 안고픈데..입이 심심해요 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