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기분이 왜이럴까요..ㅠㅠ

되게 자유롭게 살았어요. 놀러도 자주 다니고 옷도 잘 사입고 친구들도 자주보고! 그런 나름 자유를 즐기며 살다가 덜컥 생각지도 않게 아이가 생겼어요. 물론 다낭성이라 자연임신이 안될 수 있는 상황에서 생긴 아이라 너무 귀하고 자라는 초음파만 봐도 설레고 행복하고 너무나도 감사하고 그냥 마냥 행복하구.. 그래요. 근데 이상하게 하루에 한번쯤..?ㅠㅠ 제 몸이 제 몸같지 않고 기력도 딸리고 힘없고 병든 닭처럼 픽픽 잠들고.. 원래는 먹으면 울렁거림이 가라앉았는데 오늘은 먹어도 울렁거리고 온종일 체하고 멀미하는 느낌도 힘겹고..ㅠㅠ 지나가는 사람들 보면 예쁘게 옷입고 다니고 그러는데 이제 난 저럴수 없겠지 싶고.. 아가의 존재가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데 괜히 울적하고 내몸이 내몸같지 않은 이런 상황이 왠지모르게 슬퍼져서 눈물이 막 나요ㅠㅠ.. 호르몬의 노예라서 그런건지.. 왜이렇게 오늘따라 우울한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댓글

7

  1. 음 저는 이제 막 둘째기다리는 엄마고 첫째는 두돌이 지났어요^^ 저도 정말 자유롭게 살던 사람이고 취미는 배낭여행 특기는 음주가무였는데... 아기가 나오고나서 내가 태어나서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행복감에 단한번도 아이를 낳은걸 후회해본적이 없는것같아요! 한가지 후회한다면 조금만 더 일찍낳을걸.. 하는것ㅎㅎ 물론 힘들고 몸도안아픈데가 없고 놀러다니는 친구들도 부러울때도 있고 하고싶은것도 많지만 내 아이가 커가는 모습, 크면서 나에게주는 사랑에 너넨 우리애기처럼 이쁜 애 없지? 하게되고 우리애기랑 어딜가볼까 우리애기랑 뭘해볼까 우리애기랑 여행을 가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지금은 많이 불안하고 힘들고 고민만 많겠지만 아기가 태어나고 부부가 힘을합쳐 열심히 키우다보면 정말 보기만해도 행복해서 가슴벅찰날이 올거에요!! 조금 더 즐거운 생각과 아이와 함께할수있는 미래를 긍정적으로 떠올려보세요❤️ 화이팅이에요^^

    1. subcomment icon

      ❤️힘나는 글이네요^^

    2. subcomment icon

      와 멋지세요 ㅠㅠ 저도요즘 억울함 약오름 서운함을 달고살아요 ㅠㅠ 분명 저에게 감사하고축복할일인데 울컥울컥 이런감정이 올라와요..ㅠ이런저한테 자괴감들고 아가한테미안하고 ㅠㅠ 무한반복 ㅠㅠ

  2. 콘서트다니는 친구들 부러워요 ㅠㅜ 입덧때문에 2주째 집에만있으니 정말답답해요 티비도 볼게없구 ㅠㅠ 벌써아기옷 구경하면서 우리애기는 어떻게 생겼을까 생각하며 참고있어요 안정기들어서면 태교여행 갈곳도 찾아보고 ㅎㅎ 갈수있을지는모르겠지만요

  3. 안그래도 자주가는 맘카페 주수방에서도 비슷한 글을 봐서 공감했는데 요맘때 다들 그러신가봐요ㅠㅠ 이무렵 호르몬 영향이 큰 것 같아요 정말 ㅠㅠ! 조금 지나고 체력이 올라오면 기분도 많이 좋아질거에요...✨☺️🙌🏻

  4. 전보다 많이 졸리고 기운이 없고 그러네요. 다들 그러시구나.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이런 생각을하니 좀 편해지는거 같아요.

  5. 저도 그래요…어제부터 이틀동안 내내 무기력하고 하루종일 체기가 있네요🥲 아가가 와준건 너무 기쁜데, 마음이 딱 글쓴님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