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너뮤 축하드려요! 쌍둥이 부러워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두개?
둘째를 너무 기다리고있었는데 계획한지 2년차가 되도록 안생겨서 9월엔 병원에 가려고했어요~ 근데 7월30일에 온 가족 코로나... 제가 제일 아팠고, 그래서 약도 챙겨먹고... 막생은 7월5일.. 저는 30일 주기로 거의 정확했는데 좀 늦길래 코로나때문에 좀 늦나?싶었는데 우유색 냉이 뭍어서 잉?혹시?하고 임테기 했더니 두줄!!! 코로나 휴유증으로 두줄이 나올 수 있나? 놀라서... 다음 날 아이아빠 쉬는 날이라 병원 같이 가기로하고, 하루종일 별 생각이 다 들다가... 다음 날 병원가기전에 다시 검사해보니 임테기 회사가 달라서 그런지 색이 흐리더라구요... 무슨 일이지?걱정하면서 병원갔더니 아직 아기집 안보이고, 자궁벽만 두꺼워졌다고해서 피검하겠습니다!!!해서 검사결과 495~ 계속 검색하며,빨리 심장소리 듣고싶다 생각하며 일주일을 참고,,, 어제 밤에 임테기 다시 했더니 흐려진 것 같아서 무슨일이지?걱정했다가... 오늘 아침에 다시 검사했더니 하필 임테기 불량...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병원에 갔는데... 아기집이 두개가 보이는 거 같다고하네요? 저희집도,아이아빠집도 쌍둥이가 없는데... 근데 심장소리는 아직 못들어서 걱정이에요... 아기집 두개보인다는 얘기에 처음엔 당황스럽고, 헛웃음 났는데... 지금은 제발 둘 다 건강했으면... 둘 다 심장이 잘 뛰었으면 하는 마음 뿐 입니다...
댓글
12

헤헤~~~ 진짜 감사해요~~~
우앙 축하드려요 ㅎ ㅎ 아기집이 두개나 ㅎ ㅎ

둘 다 건강해야할텐데요...걱정되서 누어만있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오와!!!!! 쌍둥이라니🐰🐰 진짜 축복인데요!!!!

너무 축복이에요♡ 감사해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