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저번에도 걱정붙들어매시라 댓글달았던거같은데 다행히두 너무잘되었어요!! 저는 지금 엘레뉴1단계랑 엽산 비타민디 챙겨먹구있어용! 잘챙겨드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6주5일

지난주에 들으러갔다가 아가가 없어서 못듣고 이번주에는 안들리면 이상있는거라고 하셔서 너무 걱정하며 한 주 보냈는데요 드디어 심소듣고왔어요! 아가 크기 재고나니 주수는 제가 생각한것보다 이틀 차이네요~ 6주5일이고 예정일 4/8 아가크기 7mm 심박수107이래요 발달이 조금 늦다고하셔서 잘크게하는 방법 뭐가있을까요?? 심장소리 확인되서 임신초기검사 하고왔어요(혈액,소변) 다음 검진은 다음주 토요일이네요~
댓글
12

감사합니다 🥲 초산에 노산이다보니 걱정이 한가득이였네요.. 오늘 임신 초기검사 결과보고 부족한 영양분 챙겨먹어야겠어요!!☺️
저랑 넘 비슷하세요! 저는 4/9 예정일이예요~~ 아직은 너무 아기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잘 챙겨드시고 잘 쉬시고 좋은생각만 하셔요~~

일주일이 또 너무 기다려지네요! 컨디션 조절 잘하시구요~~🙂
잘먹고 푹쉬고 스트레스안받는게 좋지않을까요? 좋은생각만하세요~쑥쑥 클꺼에요!

맞아요! 입덧이 오락가락하지만 토하지만 않으면 먹어야된다고 하셔서 꼬박꼬박 뭐든지 먹으려고 하고있어요😊
저랑 아가크기 다똑같네요 예정일까지 ㅎㅎ반가워요 저도 제 주수보다 일주일정도 느리더라두요 ㅎ그래도 의사쌤이 건강하게잘뛴다고 별말씀안하셨어요 좋은생각만하려구요 !

일주일 기다리면서 할수있는게 없어서 최대한 눕눕하면서 가슴 졸였는데 참 다행이에요!! 다음주 병원갈때까지 쑥쑥 컸으면 좋겠어요😄
비타민도 꼭 잘 챙겨드세요~

아직 엽산만 챙겨먹고있는데 다른것도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