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5주1일차 다녀왔는데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왔어요~ 일주일 후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셨네용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첫애기 5주차에요!
오늘로 딱 5주차가 되었어요~ 임테기 두줄이뜨는순간 바로 병원으로 달려가고싶었지만 생리예정일 지나서가야 애기집을 볼수있다는 지인 얘기를 듣고 꾸욱 참는중이에요ㅠ 이틀후에 드디어 병원갈예정입니다! 배가 자주 쑤시고 벌써 속이 안좋아지긴하지만ㅠㅠ 건강하게있는 우리애기만 볼수있다면 너무좋을것같아요! 애기심장소리는 2주정도 더 기다려야겠지요? ㅠㅠ 두근두근♡
댓글
11

저는 오늘 5주2일차 처음병원다녀왔는데ㅜ 난황이 이제 생기려는참이라 애기집만 보고왔네용ㅠㅠㅠ 2주더 기다려야해용ㅋㅋ
저는 오늘 딱 6주차!!!!ㅋㅋㅋㅋ 다음주에 첫 촘파랑 심소 한꺼번에 들으러 갑니다😆😆😆
저도 오늘4주6일로 배가 콕콕아프길래 걱정되어서 그냥 병원갔어요! 아기집이랑 난황 봤는데 2-3주뒤에 와서 심장소리 들으라 하더라고요ㅎㅎ 이틀 후에 가시명 예쁜 아기집 보실 수 있을거에요~~

감사해요ㅠㅠ 이틀남았는데 멀게만느껴지네요ㅜㅜ 이쁜 아기집 얼른보고싶네용
6주5일에 심장소리 난황또렷하게보였어요ㅎㅎ 하루하루시간이 안가죠 ㅜㅜ

병원가는날만 기다려져요ㅠㅠㅋㅋ
저도오늘이 5주0일이예요~~~

하루하루 잘 버텨보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