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산균도 유산균인데 그것보다ㅎㅎㅎ매일 빈속에 먹느 사과한개가 효과가 넘 좋더라구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다들 뭐 드세요?
임신하고 나서부터 엽산복용 때문인지 변비가 아주..ㅠㅠㅠㅠ 유산균 뭐 드시고 계신지 궁금해요!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댓글
13
재로우 유산균먹어요! 유산균먹어도 임신알고나서는 화장실을 잘 못가서걱정이에요 ㅜㅜ
락토핏맘스요 저 이번에 바꿨는데 진짜잘바꾼거같아요!!
저는 닥터프리오 여성유산균 먹고 있어요 변비없이 잘 지내고 있어여!!
저는 락토핏이랑 세티밀 둘중 고민하다가 세티밀 유산균 먹고 있어요~! 캡슐알약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 편해요!

아 저는 알약 먹는 걸 좀 힘들어해서 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