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걱정에 약도못드셔서 어째요 ㅠㅠ 주변에 코로나걸린 임산부들 아무탈없이 아기도 건강하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타이레놀 정도는 드셔도되지않을까요? 열나는것도 안좋데요 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코로나 걸렸어요 ㅠㅠ
딱 7주차에 코로나 확진 받았습니다ㅠㅠ 약은 물론먹지 못하고 증상은 심하지않아 다행이지만 병원을 갈 수 없어 조금 답답하고 불안하네요 ㅠㅠ 5주 3일치에 둥이들 아기집 확인하고 다음 병원예약 잡은날에 확진이 되어 아직 심장소리도 못들었어요 ㅠㅠ 둥이들이 잘있는지도 너무 궁금하고 괜히 안좋은 영향이 갈까봐 너무 불안하네요 ㅠㅠ 저도 얼른 심장소리 듣고싶어요...ㅠㅠ
댓글
5
비슷하신분들이 정말 많네요 저도 병원에서 임신판정받고 바로 코로나 걸려서 격리중이에요
조심해야해요 저도 선별에서일하다가 임신확인후 다른부서로옮겼는데 다행히 아무 문제가없네요 임산부가코로나걸리면 제대로약도못먹고 힘들거같아요ㅜ
저도 코로나 걸린것때문에 방금 글을 올렸는데... 증상이 심하지 않다니 다행이예요. 저는 고열로 할수없이 타이레놀을 먹었답니다.. 아기가 잘버텨줄거라고 생각하고 좋은생각하면서 우리 같이 힘내봐요!!!

넵 감사해요ㅎㅎ 쮸맘님도 너무 걱정마시고 우리 아가들은 생각보다 건강하고 강하고 하니까요~ 같이 잘 이겨내 봐여!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