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저도 급 어제부터 울렁댐 너무 심하네요.. 탄산수 말곤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는 ㅠㅠ 숙취 가 24시간 있는 기분이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진짜 딱 6주차되니까 하루종일 울렁거리네요ㅠㅠ
엄청나게 기름진 삼겹살에 느끼한 크림파스타를 피클이나 콜라없이 먹고 디저트로 엄청 단 초코케익 먹은느낌이랄까요ㅜ 하루종일 울렁울렁 니글니글 거려서 얼른 입덧캔디 주문했어요ㅠㅠ 먹는것도 차갑고 상큼한 청포도 에이드 이런것만 생각나구.. 입덧은 언제까지 지속될까요ㅜㅠ
댓글
7
5주5일인데..오늘부터 울렁거림이 간간히나오네요 ㅠㅠㅠ
저도 레몬청이랑 탄산수 샀어요ㅜㅜ 레모네이드로 버텨보려구여ㅜㅜ
ㅋㅋ저도딱 그느낌이에요 울렁울렁 ㅠㅠ 수박먹으니 좀 나아요
저두 6주 진입하자마자 배멀미하는거처럼 울렁울렁해요ㅜㅜ 그나마 포도 이런건 먹혀서 몇알 따먹긴하는데 그것도 좀 먹으면 울렁울렁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